연예
'진짜 사나이' GOP 배치받은 헨리 모습…총기난사로 긴급 편집
입력 2014-06-22 14:32 
GOP 총기난사 / 사진=MBC'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 GOP 배치받은 헨리 모습…총기난사로 긴급 편집

'GOP 총기난사' '진짜 사나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측이 GOP 총기난사 사고로 인해 준비된 방송분을 편집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22일 MBC에 따르면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측은 열쇠부대 GOP로 배치를 받은 이등병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었으나, 동부전선 GOP 총기난사 사고 여파로 긴급 수정할 계획입니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는 열쇠부대 GOP로 배치를 받게 된 이등병들은 아찔한 높이의 산과 능선에 끝없이 이어진 철책선을 보며 험난한 하루를 공개할 예정이었습니다. 특히 GOP에 대해 아무런 정보가 없었던 헨리의 활약이 기대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21일 오후 8시15분께 강원도 고성 동부전선 22사단 55연대 GOP 초소에서 임모 병장이 동료 병사들에게 총기를 난사하고 탈영하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해당 사고로 5명이 숨지고 7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에 '진짜 사나이' 측은 워낙 민감한 상황이고 피해자, 가족들의 고려해 민감한 부분은 편집해 방송할 예정입니다.

한편, 총기사고를 일으킨 임 병장은 올해 1월 이 부대로 전입해 왔으면 부대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전입 전 부대에서부터 '보호 관심병사'로 분류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따라 '진돗개 하나'를 발령안 군은 탈영한 임모 병장을 체포하기 위해 주요 도주로에 검문초소를 설치하고 수색팀을 증편했습니다.

군은 '진돗개 하나'를 발령하고 임 병장의 월북할 가능성에 대비해서도 경계태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GOP 총기난사 소식과 진짜사나이 긴급 편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OP 총기난사, 헉! 진짜 사나이 GOP에서 촬영했었어?" "GOP 총기난사, 그럼 진짜 사나이 팀들도 위험했었던 거 아냐?" "GOP 총기난사, 헨리 모습 궁금하긴 한데 피해자 가족들이 더 슬퍼하긴 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