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남 양정현, 근황 공개 '이건 뭐 대박!' 과거 심각한 주걱턱으로…
'렛미남 양정현' '렛미남'
19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 편으로 남자 의뢰인 두 명이 출연해 렛미남으로 선택됐습니다.
그 중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음식물 섭취가 어려워 심각한 저체중 증세를 겪고 있는 양정현 씨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양정현은 턱이 20mm나 돌출되어 있어 의학적으로도 심각한 부정교합에 속한다고 진단받았습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그는 직접 대학 학비를 벌기 위해 전단지 아르바이트부터 배달까지 하며 쉼 없이 일하고 있었습니다.
'렛미남 양정현' '렛미남' / 사진=스토리온
렛미인 닥터스는 양 씨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라인 수술로 21mm가량 줄였습니다.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양 씨의 달라진 외모를 본 MC 미르는 "내가 오징어가 된 기분"이라며 감탄했고, 출연진은 "김수현과 닮았다" "샤이니 키 느낌이 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렛미남 양정현의 근황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렛미남' 양정현은 이어폰을 꽂고 후드를 뒤집어쓴 채 카르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내고 있습니다.
양정현은 작은 얼굴, 날렵한 턱선, 오똑한 콧날 등 아이돌급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렛미남 양정현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아이돌 닮았네" "렛미남 양정현, 훈남됐네!" "렛미남 양정현, 새로운 인생살길" "렛미남 양정현, 앞으로 자신감갖고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