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홈플러스 제휴카드 출시
입력 2014-06-20 13:50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멤버십과 신용·체크카드의 서비스를 결합한 '홈플러스 신한카드 One'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홈플러스 신한카드 One'은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등 적립처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인 패밀리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60만원/30만원 이상이면 각각 15%(월 최대 1만5000), 10%(월 최대 1만)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적립처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1%(월 최대 5000)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패밀리카드 포인트는 매년 1, 4, 7, 10월에 적립처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현금쿠폰으로 제작돼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오프라인으로 배송된다. 누적 포인트가 2000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0점 단위로 쿠폰을 지급한다.
'홈플러스 신한카드 One'은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2%(월 최대 1만원)를 할인해 주는데, 이는 패밀리카드 포인트 적립과 중복 적용됨은 물론 전월 이용금액과도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의 멤버십과 카드 서비스의 단순한 결합을 넘어,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양사의 노력이 반영된 신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제휴사, 카드사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제휴상품 및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