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3월 11일 19시 날씨
입력 2007-03-11 18:27  | 수정 2007-03-11 18:27
오늘 많이 추우셨죠? 내일 아침까지는 추위 예상하셔야겠는데요. 찬바람도 강하게 불겠고 기온도 영하권으로 떨어지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낮부터는 찬 바람도 잠잠해지고 추위도 한결 수그러들겠습니다. 추위도 추위지만 공기가 참 건조하죠? 찬 바람때문에 공기가 바싹 말랐습니다. 지금 강원도와 영남 동해안 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발효중인데요. 어제, 오늘 화재사고 소식, 참 많이 들리는데요. 건강과 함께 화재예방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다행히도 황사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예상과 달리 북쪽을 지나 동해상으로 빠져나갔습니다. 오늘과 내일 우리나라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하늘이 깨끗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맑겠습니다.

내일 아침 춥겠습니다. 찬 바람이 계속 불겠고 서울 영하 2도를 비롯해 대부분 0도 밑으로 기온이 떨어지겠습니다.


낮부터는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포근해지겠는데요. 전국이 10도 안팎을 기록하겠고요. 찬바람도 낮부터는 잠잠해지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내일 낮부터 추위가 조금씩 풀리면서 주 중반에는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목요일 남부지역에 비가 한 차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