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르호봇, 서초에 고급형 비즈니스 센터 개소
입력 2014-06-19 15:22 

비즈니스 센터 프랜차이즈 업체인 르호봇이 19일 서울 강남 서초구에 고급형 비즈니스 센터인 '프라임 서초센터'를 오픈했다.
르호봇은 창업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는 업체다. 비즈니스 센터는 나만의 사무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창업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프라임 서초센터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초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2?3호선 교대역과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3호선 남부터미널역과도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보증금 부담이 없고 사무실 책상 및 수납공간, 인터넷 등 사무공간에 필요한 각종 집기와 서비스가 완비돼 있어 창업자들이 부담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고급형 인테리어의 넓은 사무실 공간으로 구성돼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별도 접견 공간과 회의실도 마련돼 있다.

경찰청과 대법원이 인근에 위치해 창업에 필수적인 서류 작업을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르호봇은 입주자에게 전국 각지에 위치한 르호봇의 29개의 비즈니스센터 중 19개 센터의 공용공간을 정해진 이용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르호봇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 강남과 강북지역에 4개의 비즈니스 센터의 문을 열었으며 하반기에도 주요 요충지에 비즈니스 센터와 코워킹 오피스 등 다양한 업무공간을 오픈 할 예정"이라며 "사무실 때문에 걱정하는 많은 이들에게 르호봇 비즈니스센터만의 더 좋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혜택들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르호봇 프라임 서초 비즈니스센터는 개소 기념으로 사무실 3개월 계약시 매월 20% 할인, 사업자 등록을 위한 비상주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s://www.ibusiness.co.kr/prime_Seocho)나 전화(02-525-1712)로 가능하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