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늬 윤계상 과거부터 팬이어서…"god가 모이게 된 건 이하늬 덕분"
입력 2014-06-19 14:23 
이하늬 윤계상/ 사진=인스타일 화보
이하늬 윤계상 과거부터 팬이어서…"god가 모이게 된 건 이하늬 덕분"



김태우가 이하늬 윤계상 커플을 언급했습니다.

19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김태우는 윤계상이 이번 god 새 앨범에 합류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밝혔습니다.

김태우는 "이번 재결합에 이하늬의 공이 컸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아무래도 계상이 형은 배우로서 어렵게 지금 위치에 올랐는데 다시 가수로 돌아오기가 어려웠을 것이다"라며 "그런데 연예인들이 예상보다 귀가 얇다. 주위에서 좋은 말을 해주니까 결심한 것 같다. 특히 연인인 이하늬의 말에 맘을 굳힌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 김태우는 "이하늬가 다행히 god의 팬이었다. 그래서 사실 이하늬에게 말을 잘해달라고 부탁했었다"며 "이번에 이하늬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김태우는 "15주년이라는 것, 또 여전히 우리를 기다려주시는 팬 분들이 있다는 점에서 다시 나올 결심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로듀싱을 맡은 김태우는 "형들이 워낙 잘 아니까 그냥 방향을 제시할 뿐이다. 오랜만에 다섯 멤버가 모이는 거라 녹음실에서 만나면 수다 떨기 바빴다. 그래서 녹음 비용이 많이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인스타일'과 화보 촬영에서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으로 탄력 넘치는 보디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특히 완벽한 볼륨감과 더불어 함께 짙은 메이크업과 허리에 그려진 타투가 섹시한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하늬 윤계상에 대해 누리꾼은 "이하늬 윤계상, 이하늬가 엄청난 일 했네" "이하늬 윤계상, god 팬으로서 두 분 응원할게요" "이하늬 윤계상, 갑자기 이하늬가 달라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