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후, 브라질서 응원 모습 포착…옆에는?
입력 2014-06-18 13:45  | 수정 2014-06-18 14:23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 열애'
배우 성유리의 브라질 현지 응원 모습이 러시아전 중계 화면에 포착됐다.
성유리는 18일(이하 한국시간)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H조 한국과 러시아의 경기가 열리고 있는 브라질 현지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날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화면에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공동 진행을 맡고 있는 성유리와 김제동, 게스트 강부자가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다.
한편 17일 성유리의 소속사 측은 "열애 소식을 듣고 확인한 결과 성유리와 안성현이 지난해 말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6개월여전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열애를 인정한만큼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 더불어 성유리의 배우로서 좋은 활동 소식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성현은 성유리와 동갑으로,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으며 현재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레슨 팁을 알려주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에 대해 누리꾼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는 우연히 잡혀도 예쁘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잘 만나세요" "성유리 안 성현 열애, 눈부시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태극전사도 화이팅!" "성유리 안성현 열애, 헉! 진짜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출처 : 해당영상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