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오늘의 날씨] 대체로 구름 많고 미세먼지 '보통'…'응원하기 좋은날!'
입력 2014-06-18 06:57 
오늘의 날씨 / 사진=MBN


[오늘의 날씨] 대체로 구름 많고 미세먼지 '보통'…'응원하기 좋은날!'

'오늘의 날씨'

18일, 홍명보호의 브라질 월드컵 러시아전이 열리는 오늘 날씨는 대체로 구름이 많이 끼지만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돼 거리 응원에는 지장이 없을 전망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18일 오전 수도권은 우리나라 동쪽에 형성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이 많이 끼고 흐리지만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구름 분포를 봐도 지상 3㎞ 내외에 형성되는 중층운이 지날 것으로 예상돼 빗방울이 떨어지더라도 강수량은 미미해 야외 응원을 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예보했습니다.

기온은 다소 올라 아침 최저기온은 15도에서 21도, 낮 최고기온은 21도에서 31도가 예상됩니다.


서울과 경기도, 강원도 영서에는 응원을 마친 오후부터 저녁 사이 산발적으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고 강원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릴 것으로 보입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일평균 31~80㎍/㎥) 수준일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날씨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의 날씨 다행이 비는 안 오는구나" "오늘의 날씨, 응원하기 딱 좋네. 대~한민국!" "오늘의 날씨, 제발 한국 이겨라 제발!"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