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림 가오쯔치 결혼, 함께 있는 모습보니 "다정"…결혼 서두르는 이유는 '헉!'
입력 2014-06-17 17:43 
채림 가오쯔치/채림 가오쯔치/채림 가오쯔치/채림 가오쯔치/ 사진=채림 가오쯔치 웨이보


채림 가오쯔치 결혼, 함께 있는 모습보니 "다정해"…결혼 서두르는 이유는 '헉!'

배우 채림이 중국 배우 가오쯔치가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17일 채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채림이 오는 10월 중국의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맞다"고 알렸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채림이 가오쯔치와 최근 상견례를 마쳤으며 오는 10월 결혼을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소속사는 "날짜와 장소는 확정되지 않았으나 채림과 가오쯔치 측이 상견례를 마친 상태"라고 보도 내용을 사실로 인정했습니다.


앞서 지난 3월 채림과 가오쯔치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두 사람은 중국 CCTV에서 방영된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올해 중국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시아전기'에서도 함께 연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채림 가오쯔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림 가오쯔치 결혼, 연하던데 요즘은 연상연하가 대세인 듯" "채림 가오쯔치 결혼, 행복하세요~" "채림 가오쯔치 결혼, 결국 결혼하는구나 국경을 넘는 사랑이네" 등의 반응을 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