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유리 안성현 열애설…성유리 측 “본인에게 확인 중”
입력 2014-06-17 16:06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6개월관 핑크빛 만남 중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성유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17일 오후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성유리 씨와 안성현 씨의 열애 보도를 접했다. 현재 성유리 씨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촬영 관계로 월드컵이 열리는 브라질에 있어서 지금 당장 열애 사실을 확인하기엔 무리가 따른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문자 메시지로 성유리 본인에게 열애 관련한 내용을 보낸 상태이다. 현지 시간으로 오전 9시 쯤 되야 사실유무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앞서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관계자의 입을 빌어 성유리가 약 6개월간 골프선수 안성현과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1998년 여성그룹 핑클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지난 2002년 SBS 드라마 ‘나쁜 여자들을 시작으로 연기자로 전업,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현재 그는 이경규, 김제동과 함께 ‘힐링캠프 MC로 맹활약 중이다.

안성현 선수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골프계에 데뷔했다. 그는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골프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성유리 안성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