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미래에셋증권, 자산관리몰 홈페이지 새단장
입력 2014-06-17 14:35 
미래에셋증권이 자산관리몰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는 단순 펀드매매 기능을 넘어 채권, ETF, 파생상품 등 자산배분에 필요한 다양한 투자상품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미래에셋증권이 제시하는 투자성향별 모델 포트폴리오(MP)와의 비교를 통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진단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전용 펀드(A-e 클래스, 6월 17일 기준 66개)의 선취판매수수료를 전면 무료화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펀드에 가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자산관리 포털로서의 기능을 추가해 빅데이터와 소셜 분석을 통해 최근 관심도가 높아지는 투자 키워드나 비슷한 연령대, 직업군 별로 선호하는 상품 등을 비교해 볼 수 있다.

김대홍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비즈니스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핵심은 미래에셋증권이 가진 글로벌 자산관리 경쟁력과 투자 노하우의 집약"이라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각 고객의 투자성향과 목표에 맞는 자산배분과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