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존, 태극전사 승리를 위해 “대~한민국!!”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6-17 11:45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응원을 위한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하는 골프존. 사진=골프존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오는 23일부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고객들에게 야식을 지원하는 ‘골프존과 대~한민국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 알제리전과 27일 벨기에전 응원을 위해 골프존 ‘야식지원매장에서 축구 중계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피자나 치킨 등 야식을 제공한다.
야식을 제공하는 매장은 지난 10일까지 접수를 받은 460여개 매장 중 추첨을 통해 160곳을 선정했다. 해당 매장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응원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시행한다. 같은 장소에서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모습을 촬영해 골프존닷컴에 올린 회원에게 골프존 이용권 10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23일부터 30일까지 골프존닷컴 포토갤러리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7월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오창현 골프존 마케팅팀 팀장은 무더운 여름밤, 시원하고 큰 스크린을 통해 지구촌 축구 축제의 열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골퍼들을 위한 이벤트다”며 많은 골퍼들이 야식을 즐기며 대한민국을 마음껏 응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oo6120@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