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님포매니악-볼륨2’, 14인의 절정 표정 담긴 본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6-17 11:24 
사진=포스터
[MBN스타 여수정 기자] 영화 ‘님포매니악-볼륨2가 전체관람가 예고편과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님포매니악은 두 살 때 이미 자기 성기의 센세이션한 느낌을 발견한 여인 조의 남보다 더 다양하고 많은 섹스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사상초유 섹스버스터다. 총 8장의 이야기가 ‘볼륨1과 ‘볼륨2로 나뉘어 무삭제 공개된다.

먼저 개봉하는 ‘님포매니악-볼륨1(이하 ‘볼륨1)은 님포매니악으로서의 자신을 발견해가는 주인공의 어린 시절을, ‘님포매니악-볼륨2(이하 ‘볼륨2)는 님포매니악인 자신을 인정해가는 주인공의 성인 시절을 그리며 더욱 더 대담하고 다양한 섹스 경험담을 보여준다.

‘볼륨2 포스터에는 ‘볼륨1 속 14명 출연 배우들의 각기 다른 절정의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보여줄 수 없는 걸 보여주고 싶다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문구도 눈에 들어온다.

또한 전체관람가 심의에 통과한 ‘볼륨2 예고편은 ‘그린 밴드 버전으로 전편을 넘어서는 강렬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난 님포매니악이죠”라는 조의 고백과 함께 시작되는 영상은 그녀의 성인 시절의 다양한 섹스 경험담을 더욱 대담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담아냈다.

이외에도 성은 인간에게 가장 강력한 욕구예요”를 비롯해 누구도 욕망을 없앨 순 없어요” 욕망 때문에 인생이 망가져도” 등의 의미심장한 대사들은 영화 속에 남겨진 주인공의 파란만장한 인생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볼륨1은 오는 18일 ‘볼륨2는 7월 3일에 개봉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