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독일 포르투갈] 호날두 누드 화보…"숨 막히는 치골라인!"
입력 2014-06-16 21:33 
독일 포르투갈/독일 포르투갈/독일 포르투갈/ 사진=보그 스페인판 트위터
[독일 포르투갈] 호날두 누드 화보…"숨 막히는 치골라인!"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 호날두의 명품 몸매가 누리꾼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패션 잡지 '보그'는 최근 호날두와 연인 이리나 샤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화보에서 이리나는 흰색 미니 드레스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습니다. 또 호날두는 올 누드로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며 다부진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한편, 17일 오전 1시(한국시간) '2014 브라질 월드컵' G조 빅매치 독일과 포르투갈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독일은 이번 대회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우승후보 중 한 팀입니다.

최근 독일은 성공적인 세대교체를 통해 외질, 뮐러, 괴체, 쉬얼레, 크로스 등 젊고 뛰어난 선수들을 많이 배출했습니다. 람, 슈바인슈타이거, 메르테사커, 포돌스키 등 기존 맴버들과의 융화로 월드컵 출전국 중 신구 조화가 가장 잘된 팀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에 맞서는 포르투갈은 호날두가 이끄는 팀으로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무티뉴, 페페, 코엔트랑, 나니 등 빅클럽에서 뛰는 선수들이 많이 배출되면서 스쿼드의 짜임새를 갖췄습니다.

호날두는 독일전을 하루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현재 내 컨디션은 100%다. 월드컵에서 불태울 준비가 됐다"며 부상에서 회복했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포르투갈 호날두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독일 포르투갈, 호날두 몸매가 예술" "독일 포르투갈, 호날두가 눈에 먼저 들어온다" "독일 포르투갈, 누구를 응원할까?" "독일 포르투갈, 호날두 치골라인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