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갓세븐, 박진영 곡 ‘A’로 컴백…18일 쇼케이스로 본격 활동
입력 2014-06-16 16:43 
[MBN스타 송초롱 기자] 신예 갓세븐이 박진영의 곡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그리고 사이트를 통해 갓세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갓세븐은 7명의 멤버가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거리를 걸어가고 있어, 그들이 뿜어내는 해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느끼게 해준다.

소속사에 따르면 갓세븐의 미니앨범 2집의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표현해 만든 곡이다.

소속사는 갓세븐이 올해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보다 성숙하고 성장한 앨범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갓세븐은 16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멤버 별 ‘A스토리 영상을 공개하며, 18일 오후 7시 30분에는 공식 팬클럽 아이갓세븐(I GOT7)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악스코리아에서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미니 앨범 수록곡들을 공개함과 동시에 팬들과의 시간, 개인기를 선보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그들은 19일 방송예정인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23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등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