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d, 전국 투어 확정…광주·부산 등 8회 공연 추가
입력 2014-06-16 14:00 
[MBN스타 송초롱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지오디가 전국 팬들과 만난다.

당초 7월 12일, 13일 2회로 예정되었던 지오디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전국 투어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오디의 데뷔 15주년을 기념, 12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로 예매 전부터 언론과 SNS 등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의 기염을 토해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지속적인 추가 공연 요청과 문의가 쇄도해 추가 공연을 열기로 결정했다.

이에 지오디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마지막으로 총 8회의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러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지오디 멤버들은 오랜 시간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렇게 추가 공연을 확정 지은 지오디는 7월 발매되는 신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가 하면, 12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는 공연인 만큼 값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지오디의 15주년 기념 콘서트는 7월 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시작된다. 다채로운 음악과 구성,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