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한국, 러시아전서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어머! 정말?'
'한국 러시아' '박지성'
박지성이 러시아전에서 대한민국이 승리할 것이라고 말해 화제입니다.
박지성은 13일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팬들과의 토크쇼 '박지성: 새로운 출발(JS PARK: NEW BEGINNING)'에 참석해 40여 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박지성은 "대표팀이 러시아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박지성은 "한국 사람인데 러시아가 이길 것이라고 얘기할 수는 없지 않느냐"며 웃은 뒤 "그래도 국민 여러분들이 믿음을 보내주신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지성은 "사실 대표팀의 현재 상황은 좋지 않다"면서도 "그러나 남은 시간 컨디션을 잘 관리하고 부담감을 많이 떨쳐낼 수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브라질에 있는 후배들을 위한 조언도 건넸습니다.
한편 이날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토크쇼는 '새로운 출발'이라는 주제로 김동완 해설위원과 방송인 박재민이 진행했습니다.
박지성은 SNS를 통해 보낸 질문과 현장을 방문한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했고, 팬들을 위해 직접 친필사인 유니폼을 증정했습니다.
토크쇼에 앞서 진행된 오픈 기념 커팅식에는 박지성과 함께 박찬호, 이상화, 문경은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박지성의 한국 러시아전 발언에 누리꾼들은 "한국이 러시아전에서 이길 수 있을까 정말?" "박지성, 한국이 러시아전 이긴다고 해줬구나" "한국 러시아, 제발 박지성 말대로 이길 수 있음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