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포위’ 고아라, 샤워 장면에 ‘후끈’
입력 2014-06-13 07: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샤워 장면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10회에서 어수선(고아라 분)은 실종사건을 수사하던 중 증거를 발견했다.
CCTV를 확인하던 중 실종자가 화장실로 들어간 뒤 나오지 않았다. 이 가운데 어수선이 여장을 한 채 화장실을 빠져나오는 실종자를 확인했다.
이에 어수선은 불길한 예감을 떨치지 못했다. 그는 그런 날이 있다. 뭔가 불길하고 느낌이 안 좋은 날. 뭐라 설명할 수 없지만 꼭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 부디 오늘이 그런 날이 아니길”이라고 희망했다.

하지만 우려대로 어수선에게 여러 불길한 일들이 닥쳤다. 길거리에서 휴대전화를 떨어뜨렸는데 갑자기 휴대전화가 고장났다. 또한 어수선이 샤워를 하던 중 샤워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았다.
이 과정에서 배우 고아라의 상체가 일부 노출됐다. 고아라는 물에 젖은 화장기 없는 모습이었음에도 고운 피부와 가녀린 몸매가 돋보였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강력반 팀장의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피부 좋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정말 예뻐”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연기 귀여워”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여신이야”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사랑스럽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눈동자가 제일 예뻐”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정말 재밌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방송 챙겨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