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bn 22시 주요뉴스
입력 2007-03-07 21:42  | 수정 2007-03-07 21:42
▶ 북미 다음주 베이징 2차 회담
북미 관계 정상화가 급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오늘 뉴욕에서 끝난 양국 관계정상화 실무회의에 대해 양측 모두 긍정적으로 평가한 가운데 다음주 베이징에서 2차 회담을 갖기로 했습니다.

▶ 이해찬 방북...정상회담 특사 부인
이해찬 전 총리가 오늘부터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방북길에 올랐습니다. 이 전 총리는 남북정상회담과 관련한 특사 역할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 때아닌 함박눈...퇴근길 정체
꽃샘 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경기 지방을 중심으로 오후에 때아닌 함박눈이 내렸습니다. 퇴근길 정체는 물론이고 내일 출근길도 빙판길이 될 우려가 높습니다.

▶ 인니 여객기 화재 23명 사망
인도네시아에서 여객기가 착륙 도중 불이나 49명이 목숨을 잃는 큰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노 대통령, 내일 개헌안 특별회견
노무현 대통령이 내일 오후 3시 국회에 제출할 개헌안을 발표하고, 개헌 필요성을 촉구하는 특별 기자회견을 가집니다.

▶ 가구 자산 부동산 비중 77%
부동산이나 금융자산 등 가구의 총자산은 평균 2억8천만원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가운데 부동산의 비중이 77%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 시중은행 수수료 인하 경쟁 점화
국민은행이 각종 거래 수수료를 면제하거나 대폭 낮추기로 했습니다. 다른 시중은행들도 잇따라 수수료 인하 경쟁에 동참할 전망입니다.

▶ 한미FTA 8차 협상 내일 개막
한미 FTA의 성패를 결정 지을 8차 협상이 내일부터 서울에서 개막됩니다. 이번 협상을 끝으로 대규모 협상단이 참여하는 본협상이 사실상 마무리됨에 따라 핵심 쟁점을 둘러싼 치열한 막판 공방이 예상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