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소사벌종합건설 ‘서초 미라쉘 오피스텔’ 6월 분양
입력 2014-06-12 09:43  | 수정 2014-06-13 10:21
소사벌종합건설이 6월 중 ‘서초 미라쉘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서초 우면지구는 양재대로를 통해 바로 강남역과 테헤란로 업무지역, 서초 법원 및 검찰청 등 강남을 대표하는 업무중심지구까지의 접근성이 좋다.
삼성전자 우면R&D센터(예정)와 이미 들어선 LG전자, 현대기아차가 상주하고 있어, 서초 우면지구는 자족기능이 강화된 미니 신도시로의 잠재력이 풍부하며, 양재동 코스트코,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 할인점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무엇보다 양재천과 우면산, 양재시민의 숲 등 강남의 대표 녹지공간이 풍부한 곳이기도 하다. 양재시민의 숲역과 선바위역으로 이어지는 지하철 노선으로 강남과의 접근이 용이하다.

우면산터널, 경부고속도로(양재IC), 과천~의왕간 고속도로와 더불어 강남순환고속도로(공사중)가 완공되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차량을 통한 이동이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우면R&D센터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오피스텔은 이 지역의 R&D특구 내 대기업 배후수요 및 인근 삼성, 현대, LG 대기업 직장인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1억3000만원대의 분양가로 강남권 어떤 오피스텔과 비교해도 높은 투자메리트를 갖추고 있으며,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효율적인 평면구성과 건물 중앙에 아트리움 설치로 환기 채광 및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상층(8층) 전면부 옥상 정원 형태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고려했다. 투룸에는 개별 에어컨 설치, 2중 창호 설치로 열효율성을 극대화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총 92실로 구성된 이 오피스텔은 오는 6월 중 분양에 나설 예정으로, 홍보관은 지하철 3호선 양재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2) 571-8111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