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무한도전 응원단의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MBC는 오는 14일 방송될 MBC 예능 ‘무한도전 응원단 방송을 앞두고 현장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입 단원을 맞는 ‘무한도전 응원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을 앞두고 출범 이후 처음으로 응원단 전원이 한자리에 모여 현지 적응 훈련에 돌입했다. 이미 응원단원으로 확정된 정일우, 바로 외에 지상렬, 리지, 손예진 등이 새로운 신입 단원으로 함께 했다.
특히 손예진은 등장과 동시에 모든 남자 단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고, 예상치 못한 게스트의 깜짝 공연까지 더해져 현장 분위기가 축제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현지 적응 훈련에 앞서 진행된 부서 정하기에서는 안무부, 밥부, 패션에너지부 등 각 부 부장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단원들의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응원단을 통해 처음 공개하는 손예진의 팔색조 매력과 모두를 놀라게 한 정일우의 색다른 매력 역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무한도전 응원단은 오는 14일 오후 6시 25분 브라질 월드컵 특집으로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기대된다”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분위기 좋아보여”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방송 꼭 챙겨봐야지”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재밌겠다”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대박이다”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특급 응원단이네” ‘무한도전 응원단 손예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