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벤져스2’ 수현, 탄탄한 몸매 공개 ‘예뻐’
입력 2014-06-10 08:0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수현이 영화 ‘어벤져스2 팀과 함께 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수현은 9일 트위터에 한국이 정말 정말 그립습니다! 멋진 Joss 감독님. 마블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캐릭터. 우리말도 한마디씩 꼭 연습하는 유머러스한 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스턴트 팀과의 트레이닝 시간. 그야말로 love·hate 관계”라는 글과 함께 액션 연습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수현은 ‘어벤져스2의 조스 웨던 감독과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수현을 위해 준비한 자리 옆으로 조스 웨던 감독과 코비 스멀더스의 좌석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화 촬영을 위한 액션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수현은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글러브를 끼고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한편 수현은 지난 4월 9일 ‘어벤져스2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어벤져스2는 수현을 비롯해 배우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햄스워스,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등이 출연한다. 오는 2015년 개봉 예정이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정말 예쁘다” ‘어벤져스2 수현, 여신이야” ‘어벤져스2 수현, 몸매 탄탄해보여” ‘어벤져스2 수현, 늘씬하다” ‘어벤져스2 수현, 힘든가보다” ‘어벤져스2 수현,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수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