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오버' 싸이-스눕독 유혹한 정하은, 방송서 욕설?…"XX하네"
'스눕독'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이 화제입니다.
9일 오전 8시(한국시간) 방송된 미국 ABC 심야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를 통해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공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목욕탕, 노래방, 폭탄주 등 한국만의 문화를 유쾌하게 담아냈습니다. 곡 작업에 참여한 해외 뮤지션 스눕독 뿐 아니라 싸이와 함께 YG에 속해있는 지드래곤, 씨엘 등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싸이와 스눕독이 노래방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장면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인 정하은이 시선을 끕니다.
정하은은 과거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출연했습니다.
정하은은 아이돌처럼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장윤주의 칭찬을 이끌어 냈습니다.
당시 정하은은 함께 출연한 모델 황현주에게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는 거친 말을 뱉기도 했습니다.
한편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유투브 조회 수 80만을 넘겼으며, 미국 빌보드는 '행오버'에 대해 "매우 재미있다"는 평을 남겼습니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욕이 너무 심하네"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예쁘긴 하네"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몸매가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