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상진과 핑크빛 브라질 여행 간 서현진, 알고보니 SM출신 '아이돌'
입력 2014-06-09 15:32 
서현진/ 사진=MBC
오상진과 핑크빛 브라질 여행 간 서현진, 알고보니 SM출신 '아이돌'



배우 서현진의 걸그룹 시절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서현진은 지난 2001년 배우 박희본 등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4인조 걸그룹 '밀크'를 결성해 활동했습니다. 당시 리드보컬로 활약했던 그는 돌연 그룹을 해체한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2006년부터 연기자로 변신했습니다.

오상진 서현진/ 사진=SBS 제공


한편 9일 SBS 브라질 월드컵 특집 'SNS원정대 일단 띄워' 제작진은 오상진과 서현진의 브라질 여행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활동하는 분야가 달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지만 비행기에서 서로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습니다.

두 사람은 대중교통을 즐겨 이용하고, 브라질 현지에서 선호하는 여행 장소가 매번 일치해 유독 함께 다니는 일이 많아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오상진과 서현진은 예수상은 물론, 코파카바나해변, 슈가로프, 이파네마 야시장 등 주로 전망이 아름다운 관광지를 돌며 데이트 같은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장 관계자는 "오상진이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모자와 기념품을 사주는 등 평소와는 달리 선물공세를 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며 "아마존 행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서현진 오상진에 대해 누리꾼은 "서현진 오상진, 둘이 잘 어울리는데" "서현진 오상진, 뭔가 분위기가 묘하게 비슷하다" "서현진 오상진, 밀크 SM에서 망한 몇 안되는 그룹 중 하나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상진과 서현진의 브라질 여행기를 담은 'SNS 원정대 일단 띄워'는 15박 17일 일정으로 오만석, 김민준, 박규리, 정진운이 함께 했으며 9일과 10일 오후 8시 55분 1회와 2회가 각각 방송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