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비키니 심사 `적나라`
입력 2014-06-09 14:35 
싸이의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의 과거 이력이 화제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한국시간)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공개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목욕탕, 노래방, 폭탄주 등 한국만의 문화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곡 작업에 참여한 스눕독 외에도 지드래곤, 씨엘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특히 싸이와 스눕독이 노래방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장면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인 정하은과 황현주가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은 과거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정하은은 아이돌처럼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장윤주의 칭찬을 이끌어냈다. 황현주는 동양적인 얼굴과 멋진 화보로 심사위원들을 호평을 받아 TOP3까지 진출했다.

두각을 나타낸 두 사람은 계속되는 미션과 단체 생활에서 잦은 갈등을 빚어 화제가 됐다. 당시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는 거친 말을 뱉기도 했다.
정하은, 황현주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하은 황현주, 도수코 당시에 화끈했었지” 정하은 황현주, 뭐하나 했더니 사이좋게 ‘행오버 뮤비에 나왔네” 정하은 황현주, 섹시댄스 황홀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