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국제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9일 오전 공개된 가운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오전 8시 15분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행오버는 순식간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술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와 유명 랩퍼 스눕독이 소주잔을 돌려 마시고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 해장하는 등 한국의 음주 문화를 즐기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았다.
또, 노래방과 당구장 장면도 등장해 한국의 다양한 오락 문화가 소개됐다.
같은 소속사 빅뱅의 지드래곤과 2NE1의 씨엘의 깜짝 출연도 뮤직비디오의 묘미로 꼽히고 있다. ‘받으시오~ 등의 한국말 가사와 ‘행오버라는 반복되는 노랫말이 어우려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예고한 미국 ABC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ㅁ0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싸이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애플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happy@mk.co.kr
이날 오전 8시 15분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행오버는 순식간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술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와 유명 랩퍼 스눕독이 소주잔을 돌려 마시고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 해장하는 등 한국의 음주 문화를 즐기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았다.
또, 노래방과 당구장 장면도 등장해 한국의 다양한 오락 문화가 소개됐다.
같은 소속사 빅뱅의 지드래곤과 2NE1의 씨엘의 깜짝 출연도 뮤직비디오의 묘미로 꼽히고 있다. ‘받으시오~ 등의 한국말 가사와 ‘행오버라는 반복되는 노랫말이 어우려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예고한 미국 ABC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ㅁ0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싸이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애플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happy@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