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이 철벽남이라고?”…‘부숴 버리겠다!’
입력 2014-06-07 18:36  | 수정 2014-06-07 19:57
홍종현 철벽남 /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우결)에서 새커플 걸스데이 유라와 홍종현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우결 홍종현 유라 첫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사전 인터뷰만 있는 줄 알고 온 두 사람에게 미션카드가 전달됐고, 홍종현은 아내에 대한 힌트를 얻기 위해 MBC 곳곳을 돌아다녔다.
특히 대기실에서 미션카드를 받은 유라가 평소와 다르게 유난히 부끄러워하자 멤버들은 유라를 놀렸다.

우여곡절 끝에 걸스데이 대기실 앞까지 찾아온 홍종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눈에 유라가 가상 아내임을 알아봤다”고 말했다.
이어 홍종현은 유라에게 반지를 건네자 반지껴주니까 너무 부끄러워요”라며 쑥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속마음 인터뷰에서 유라는 홍종현이 철벽남이라고 하던데 무슨 말이냐”고 제작진에게 물었고, 설명을 들은 뒤 아, 닫아뿐다고 내가 부숴버려야지!”라며 경상도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철벽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철벽남 유라 완전 멋있는데?”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철벽남 달달한 커플이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철벽남 적극적인 유라였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