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 다음 아고라에 ‘김정태 하차 서명운동’ 등장!
입력 2014-06-07 15:58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 하차 서명운동 / 사진=스타투데이
아들과 선거 유세 현장에 나타나 논란이 된 김정태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하라는 서명운동이 진행 중이다.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 이슈 청원 게시판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의 하차를 원하는 바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내용에 따르면 솔직히 어느 당을 지지하던지 국민들은 상관이 없습니다. 야꿍이를 이용해 했다는 자체만으로도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밖에 없다는게 사실입니다. 그냥 변명을 하지 않았더라도, 그냥 쿨하게 인정하고 전국민에게 사과만 하였더라도 국민들의 분노는 그나마 적었을 것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도 순수한 아이를 위주로 한 프로그램입니다. 정치적으로 이용이 되지 않기를 위해 조속한 하차를 원하는 바 이번 서명에 많은 분들이 서명해 주셨음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정태는 아들 김지후군을 앞세워 새누리당 양산시장 나동연 후보의 유세를 도왔다는 의혹을 받았다.

김정태는 즉각 '정치적 의도는 전혀 없었다. 가족나들이였을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 진짜 나들이 갔다가 그렇게 될 수도 있는 것 아닌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 그곳에 갔으면 안됬던 것을..”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정태 조금 더 조심하지 그러셨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