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소현♥손준호 동반 CF 촬영…"진짜 육아의 모습이 보인다"
입력 2014-06-07 10:23 
김소현 손준호 / 사진=해당CF 캡처


김소현♥손준호 동반 CF 촬영…"진짜 육아의 모습이 보인다"

'김소현' '김소현 손준호'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동반 CF를 촬영해 화제입니다.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 중인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최근 한 분유회사 CF에 동반 출연해, 아름답고 행복한 육아 모습을 그렸습니다.

김소현은 "'오마베' 촬영할 때도 늘 즐겁게 촬영했고, CF도 평소대로 촬영 했을 뿐이다"며 "CF 감독님이 방송은 일정부분 꾸며지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마베'에서 보여준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모습과 CF 촬영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똑같다며 놀라워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CF촬영을 담당한 분유회사 관계자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본인 스스로 육아를 하는 모습을 '오마베'를 통해서 봤고 김소현 씨가 보여준 진정한 엄마의 마음이라는 콘셉트가 우리 제품의 콘셉트와 잘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실제로 김소현 씨를 만나보니 '오마베'에서 본 것처럼 아기에 대한 애정이 많으셔서 좋았고 우리가 제작한 노래를 단 한 번에 불러 내 다시 한 번 좋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마베' 연출을 맡고있는 배성우 PD는 "오마베에서는 진짜 육아의 모습이 보여진다. 특히 김소현씨의 노래하는 엄마로서 주안이에 대한 진짜 육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오마베'는 지금까지 육아를 맡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시청자에게 전달해 왔습니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육아법부터 리키김 류승주 부부의 육아법까지 '오마베'에서 보여준 다양한 육아법이 육아를 맡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김소현 손준호 동반 CF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소현 손준호, 완전 잉꼬부부인 듯" "김소현 손준호, 이 부부 뭔가 비주얼이 훈훈해" "김소현 손준호, 행복해보여서 보기 좋아요! "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