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박성웅, 아내만 모르는 바보…"싸이한테 욕한 사연은?"
'해피투게더 박성웅'
배우 박성웅이 류승룡과 신은정의 관계를 질투했습니다.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상남자를 대표하는 5인방 배우 이민기, 박성웅, 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장동민, 가수 뮤지가 출연합니다.
박성웅은 동료 배우 신은정과 2008년 출연한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성웅은 아내 신은정과 영화배우 류승룡이 대학 때부터 의남매 수준으로 절친한 관계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에 류승룡이 박성웅, 신은정 결혼식에 박성웅 때문이 아니라 신은정에 대한 의리로 참석했습니다.
이어 박성웅은 며칠 전 류승룡과 자리를 같이 하게 됐을 때 우연히 아내 얘기가 나와 아내도 동석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박성웅은 신은정의 어떤 행동을 보고 류승룡에게 질투를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박성웅은 "영화 '신세계' 악역 이후 욕을 해달라는 팬들이 늘었다"고 밝히며 "가수 싸이 콘서트에 갔는데 싸이가 팬이라고 와서 욕 해달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그는 "욕을 시원하게 해줬더니 싸이가 참 좋아하더라"며 싸이에게 했던 욕을 재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해피투게더 박성웅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박성웅, 요즘 정말 대세인 듯" "해피투게더 박성웅, 박성웅 너무 좋아" "해피투게더 박성웅, 연기 진짜 잘하던데" "해피투게더 박성웅, 아내도 연예인이었구나" "해피투게더 박성웅, 싸이한테 욕을 하다니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