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3월 5일 19시 날씨와 정보
입력 2007-03-05 19:12  | 수정 2007-03-05 19:12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오늘 내륙 곳곳에는 겨울로 돌아간 듯 눈도 내렸는데요, 바람까지 많이 불어서 더 춥게 느껴졌습니다. 지금도 내륙 곳곳에는 강풍특보가, 해상에는 풍랑 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바람에 피해 없도록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또 오늘 밤에는 전라도와 제주도에 많은 양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대설 예비 특보가 내려졌습니다. 피해 없도록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겨울잠을 자던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인데요, 내일도 꽃샘추위는 계속되겠습니다.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구름 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전국에 구름이 조금 끼어있는 모습인데요, 내일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찬 대륙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하지만 충청이남 지방에는 지형적인 영향으로 눈이 내리겠습니다. 제주도와 울릉도에도 한 때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저기온) 내일 아침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이 영하권으로 출발하겠습니다. 서울이 영하 8도, 강릉 영하 4도, 부산 영하 3도 예상됩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도 오늘과 비슷해 춥겠는데요, 서울 영하 3도, 강릉 2도, 부산 6도 기록하겠습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날씨가 추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야외지수 낮습니다. 당분간 실내에서 운동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공항날씨) 내일 아침 공항 날씨 보시면 광주 공항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운항에는 지장 없겠구요, 그 밖의 공항도 정상운항 가능하겠습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추운 날씨는 계속되겠습니다. 금요일 까지는 아침에 계속 영하권으로 출발 하겠구요, 토요일에는 한 차례 비소식 있습니다. 야외활동 계획 있으시면 일요일로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