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선거일 날씨는?…영동·영남 비
입력 2014-06-03 20:37  | 수정 2014-06-03 21:07
<1>6.4 지방 선거일인 내일, 투표하러 가는데 비로 인한 불편함은 없을까요?/
서울 경기와 충북 지역은 비가 대부분 그쳤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빗방울만 떨어지는 정도가 예상되고, 충남과 호남지방은 내일 아침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다만, 전남 해안은 내일 오후까지 비가 예상되고, 영동과 영남 지방은 내일도 계속해서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진도>진도 해역 내일 오전 한때 비가 오다 오후에는 모두 그치겠습니다.

<예상강수량>예상되는 비의 양은 경남 해안 80 밀리미터 이상, 경북동해안과 경남에 20에서 60 밀리미터 가량입니다.

<레이더>밤부터 경남해안에는 시간당 10밀리미터 이상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중부>수도권 지방 내일 흐린 가운데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28도로 오늘보다 약간 높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낮 동안 비가 소강상태에 드는 곳이 있겠습니다. 광주의 아침 기온 18도, 낮 기온 26도에 그치겠습니다.

<동해안>강원 남부 동해안 늦은 밤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울릉도, 독도에서는 낮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주간>현충일 연휴 기간에는 기온이 다시 조금 오를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