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적’, 1차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웅장한 스케일 자랑
입력 2014-06-03 11:54 
[MBN스타 여수정 기자]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 감독 이석훈·제작 하리마오 픽쳐스, 유한회사 해적문화산업전문회사)이 1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 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로, 개봉 전 이미 칸 영화제 마켓에서 북미, 일본, 독일 등 총 15개 국 최다 선 판매를 기록하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1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 중이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이 돋보인다. 명나라 황제가 하사한 국새를 고래가 삼켜 버렸다니”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시작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산적 김남길, 해적 손예진의 강렬한 눈빛은 보는 재미를 더하고, 화려한 액션은 다시 한 번 웅장한 스케일을 알린다.

함께 공개된 11인 캐릭터 포스터에는 여울 역의 손예진을 비롯해, 해적단 미모의 검은 진주 흑묘(설리 분), 해적단의 갑판장 용갑(신정근 분), 해적단 젊은 파수꾼 참복(이이경 분), 장사정(김남길 분), 산적으로 이직한 전직 해적 철봉(유해진 분), 정체불명 육식파 땡중 스님(박철민 분), 무대포 지리산 반달곰 산만이(조달환 분)이 돋보인다.

‘해적은 2014년 여름 개봉예정이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