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이세영이 세련된 패션과 함께 도도한 매력이 넘치는 인형 미모를 공개했다.
KBS2 새 월화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 이세영은 세련미와 도도함을 물씬 풍기는 박수인 역에 캐스팅됐다.
이세영이 맡은 박수인은 최춘희(정은지 분)와 같은 소속사 샤인스타의 연습생이다. 장준현(지현우 분)의 첫사랑이기도 한 그는 성공을 위한 강한 열망을 가진 인물로 일류대학을 졸업하고 성공한 가수출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이른바 엄친딸이다.
사진 속에서 이세영은 와인 빛의 정갈한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눈빛으로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 한 관계자는 이세영은 인형 같은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가수 연습생으로 분하는 만큼 그가 보여줄 무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최춘희(정은지 분)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이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다양한 사건과 갈등 속에서 싹트는 두 사람의 달달한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
누리꾼들은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인형 같아”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예쁘다”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점점 예뻐지네”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기대된다”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얼른 방송 보고 싶다”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방송 꼭 챙겨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