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과 뽀뽀를? 부끄러워하더니…
입력 2014-06-01 15:49 
'슈퍼맨 하루'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해당 영상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과 뽀뽀를? 부끄러워하더니…

'슈퍼맨 하루'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타블로 딸 하루가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에게 볼 뽀뽀를 했습니다.

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다섯 가족들이 각자에게 소중한 것들을 돌아보는 '너는 내 운명' 편이 방송됩니다.

이 중 지난 주 엄마 강혜정과 오사카로 향했던 이하루가 위시리스트 no.1 지용오빠와 재회한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보는 사람들에게 '지용 오빠'가 어디있냐고 물으며 기대감에 들뜬 하루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막상 지드래곤이 백 스테이지에 등장하자 하루는 부끄러워하며 아빠 품에 안겼습니다.


하루의 '열혈 팬심'에 보답하듯 이번엔 지드래곤이 하루를 향해 적극적인 구애를 시작했습니다. 자신을 보고 쑥스러움에 줄행랑을 치는 하루를 향해 "하루야~ 뛰면 다쳐~"하며 진심 어린 걱정을 보이는가 하면, 손을 내밀며 하이파이브를 요청하기도하고, 애정 어린 눈빛으로 하루를 바라보며 볼을 쓰담 쓰담하는 권지용의 구애에 '쑥스럼쟁이' 하루도 용기를 내 지용오빠에게 볼 뽀뽀를 선사했다고 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에 대해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 뽀뽀하는 거야?"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 사랑스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 하루 부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지드래곤, 부끄러워하더니 뽀뽀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