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양, 영화 같은 티저 영상 공개…와일드 섹시 매력 발산
입력 2014-05-28 10:3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빅뱅의 태양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의 베일이 벗겨졌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8일 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분 10초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은 마치 ‘공습경보를 알리는 사이렌 소리 같은 배경음과 함께 상의를 탈의한 채 쉐도우 복싱을 하는 태양의 모습 등이 담기면서 와일드하고 섹시한 태양의 매력이 한껏 부각됐다.

또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태양이 ‘금환일식을 기다리며 만반의 준비를 하는 듯 한 모습이 영화처럼 선보여지고 있다. 이는 마치 2010년 정규 1집 ‘솔라를 발표한 이후 4년간 태양이 새 앨범을 만들기 위한 노력들을 압축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아 눈길을 끈다.

‘금환일식은 태양이 달에 의해 가려져 가장자리 부분만 금가락지모양으로 보이는 일식으로, 개기일식이나 부분일식과는 달리 쉽게 보기 힘든 자연현상이다. 이번 태양의 로고는 이 ‘금환일식을 모티브로 삼아 태양이 달(팬)을 앨범을 통해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태양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은 미국 LA 올로케로 촬영됐다. 투애니원(2NE1)의 ‘컴백홈(COME BACK HOME), 악동뮤지션의 ‘얼음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와 스눕독 등과 작업해 온 헐리우드의 ‘업라이징(UpRising) 프로덕션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태양은 이틀 동안의 짧은 촬영기간에도 해외 스태프들과 완벽한 호흡을 이루면서 만족할만한 영상을 이끌어냈다.

태양은 오는 6월 2일 밤 12시 음원을 공개하고 10일 오프라인에 앨범을 발표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