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수지, 청년에게 다가가 "같이 샤워하실래요?"…물에 흠뻑
입력 2014-05-27 11:51  | 수정 2014-05-29 19:54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수지'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섹시한 모습이 담긴 음료 CF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수지가 모델로 출연한 광고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수지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흰색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한다.
이어 수지는 더운 여름 지하철 안에서 땀 흘리고 있는 한 청년에게 다가가 "같이 샤워하실래요?" 라고 묻는다.
물에 흠뻑 젖은 채 춤을 추는 수지의 모습이 그동안의 청순한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편 수지는 오는 29일 류현진이 속한 LA다저스 경기 시구자로 나선다.
앞서 지난 달 스포츠브랜드 MLB는 "5월 29일(한국시간)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 경기에서 수지의 시구가 확정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시구는 LA다저스가 수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브랜드 MLB에 직접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지와 류현진은 2013년 11월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동반 출연해 친분을 쌓았으며 당시 류현진은 "수지가 내 경기에서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29일이라고? 기대!"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완전 기대돼!" "수지 시구 류현진 중계, 류현진 화이팅! 수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