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토케코리아, `스토케 피크닉 인 더 시티`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5-26 13:49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오는 31일 삼청동 카페 아티제에서 '스토케 피크닉 인 더 시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토케의 이번 신색상 컬렉션은 스토케의 대표 유모차인 익스플로리와 크루시를 포함해 아기띠 및 카시트 제품 라인업에 '딥블루'와 '블랙'컬러를 선보인다. 스토케의 신색상 컬렉션인 딥블루와 블랙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주말에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토케 피크닉 인 더 시티'가 진행되는 삼청동 카페 아티제의 1층에서는 신색상을 비롯해 스토케 익스플로리, 스토케 크루시, 스토케 스쿠트 등 다양한 스토케 유모차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2층에는 스토케의 블랙 제품으로만 구성된 스토케 블랙 컬렉션 스페셜 전시 존을 비롯해, 트립트랩부터 시작되는 스토케의 대표 제품들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는 히스토리 존, '아빠 아기띠'로 유명한 '마이캐리어' 체험존 뿐 아니라 어린 아이들과 부모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야외 키즈 플레이존 등이 마련된다.

특히 1층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36개월 이하의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촬영, 즉석 출력해 증정할 예정이며, 아이들에게는 성별에 따라 블랙 티아라 밴드나 블랙 보타이를, 부모에게는 스토케 트래블 태그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스토케 피크닉 인 더 시티'에 참여시 럭키드로우 쿠폰을 증정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스토케 마이캐리어'의 신색상 컬렉션을 비롯한 접이식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의 신색상 핑크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삼청동을 찾은 부모와 아이들에게 스토케의 기업 철학인 교감의 가치를 전달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등을 통해 스토케의 철학인 교감의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스토케코리아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