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트, 새 로고 이미지 공개…“6월 중순 컴백 예정”
입력 2014-05-26 11:2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비스트가 오는 6월 중순으로 컴백을 확정 짓고 새로운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이를 통해서 데뷔 이래 쓰였던 로고 이미지의 변신을 꾀한 새로운 버전의 로고를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는 6월 중순으로 예정된 컴백을 알렸다.

비스트의 새로운 로고 이미지는 ‘비스트라는 그룹명의 한글을 형상화한 것으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스트의 이미지에 신비로움을 더했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스트의 1년만의 컴백에 첫 단서가 알려지자 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작년 여름,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으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및 온라인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다시 한 번 그들이 저력을 과시했던 비스트는 오는 6월 여섯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하며 한층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돌아온다.

그 동안 해외 공연, 솔로 및 유닛 활동, 드라마,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멤버 개개인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개별 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비스트는 이번 미니 앨범을 위해서도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특히 약 1년여 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멤버들이 다방면으로 직접 앨범 제작에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스트는 오는 6월로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음반 프로덕션의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