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스윗소로우, 달콤한 사랑 노래한다
입력 2014-05-26 10:30 
스윗소로우가 오는 6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스윗소로우가 오는 6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19일 신곡 ‘뷰티풀(Beautiful)을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스윗소로우가 오는 6월 2일 4집 파트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를 발매하며 팬들을 찾는다.

선공개곡 ‘뷰티풀을 포함해 총 5개의 트랙이 실린 파트1은 매 앨범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던 멤버들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 곡 ‘설레고 있죠는 멤버 김영우가 자작곡과 프로듀싱까지 맡았으며 버스커버스커의 프로듀서이자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김지수가 편곡에 참여해 스윗소로우의 한층 더 섬세해진 보컬과 풍성한 화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살려주었다. 뿐만 아니라 송우진, 인호진, 성진환 모두 작사·작곡은 물론 각 곡마다 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또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데뷔 후 최초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한다.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가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팬 여러분을 찾게 됐다. 자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멤버들이 앨범 전체적으로 섬세하게 작업을 기울인 만큼 올 봄과 어울릴 따뜻한 음악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곧 발매될 스윗소로우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