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늘 아침 전국 1도 ~ 10도
입력 2007-02-28 06:30  | 수정 2007-02-28 08:43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수요일 아침입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인데요. 날씨가 3월이 시작될 준비를 하는 걸까요? 오늘은 올해 들어서 가장 포근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서울은 낮기온이 16도까지 오르면서 4월 초에 해당하는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겠습니다. 또 하늘도 맑겠는데요. 하지만 일교차는 여전히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봄날씨 만끽하시는 것도 좋지만 건강부터 챙기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보시다시피 하늘이 깨끗합니다. 오늘도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가끔 높은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은 봄꽃들이 더 활짝 꽃망울을 터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국이 맑겠는데요. 하지만 동해안 지역은 구름이 조금 많겠습니다.

현재기온 보시면 서울이 영상 3도, 그 밖의 지역 영상 5도 안팎으로 어제보다 조금 더 포근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15도 이상 벌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낮기온 전국이 12도에서 17도로 올 들어 가장 포근하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일교차가 커지면 감기 걸리기 쉽다는 거 아시죠? 감기지수 60으로 높습니다. 조심하셔야겠는데요. 건강을 지키는 방법에는 식습관 관리도 중요하겠지만 운동도 필요하겠죠? 운동지수 80으로 높습니다.

다음은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오늘도 항공편 운항 불편함 없습니다. 전 공항 정상운항 가능합니다.

주간날씨 보시죠. 3월의 시작인 내일 오늘처럼 맑고 포근하겠습니다. 일요일부터 비소식이 있는데요. 다음 주 월요일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조금씩 떨어지겠습니다. 2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겨울의 마지막 날 처럼 화창한 날씨 느껴보시면서 봄맞이 준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