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콘서트, 어떤 무대 보여 줄지 '기대만발'…"크리스 참여하나?"
입력 2014-05-23 15:58 
엑소 콘서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콘서트, 어떤 무대 보여 줄지 '기대만발'…"크리스 참여하나?"

그룹 엑소가 단독 콘서트 준비로 이번 주 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습니다.

22일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가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할 엑소의 첫 단독 콘서트 때문입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엑소가 지금도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엑소는 신곡인 '중독'과 히트곡 '으르렁', '늑대와 미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새 앨범 수록곡 무대도 선보일 계획에 밤낮없이 땀 흘리고 있습니다.

엑소는 국내 공연을 마친 뒤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도 팬들을 만납니다.

이들은 오는 6월 1일과 2일 홍콩을 시작으로 중국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입니다.

관계자는 "엑소가 이번 주 열리는 국내 콘서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아시아 국가에서의 콘서트 일정을 병행하면서 방송 활동도 이어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엑소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SM을 상대로 전속계약 관련 소송을 제기한 크리스를 제외한 11명이 무대에 오릅니다.

엑소 콘서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엑소 콘서트, 크리스는 안나오나?" "엑소 콘서트, 오늘이구나!" "엑소 콘서트, 완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