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선총잡이 전혜빈, 화사한 한복 입고 카리스마 과시
입력 2014-05-23 12:43 
조선총잡이 전혜빈
조선총잡이 전혜빈 조선총잡이 전혜빈

‘조선 총잡이 전혜빈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6월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연출 김정민 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제작진은 철의 여인 최혜원 역을 연기할 전혜빈의 매혹적인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극 중 최혜원은 서늘한 미모와 강력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보부상단의 접장으로, 어느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위엄을 가진 인물이다. 세상의 모든 재력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우지만 박윤강(이준기 분)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전혜빈은 첫 촬영 전날, 예고 없이 촬영 현장에 미리 합류해 의상을 체크하고 김정민 감독과도 캐릭터에 대해 세밀하게 점검하는 등 현장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한 열의를 보였다.


본 촬영일에는 화사한 한복으로 치장한 그녀의 미모와 카리스마는 단숨에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의 시선을 빼앗았고, 아버지 최원신 역의 유오성과 마주하는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뿜어내는 눈빛작렬 카리스마가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전혜빈은 평소에도 유오성 선배님이 너무 멋지고 최고의 배우라고 생각했다. 사실 아버지의 카리스마에 주눅 들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굉장히 편하게 대해주셨고 예쁜 딸이 생긴 것 같다며 좋아해주시더라. 정말 너무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리마로 오는 6월 25일 방송된다.

조선총잡이 전혜빈 조선총잡이 전혜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