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드디어 러브라인에 불 붙나?'
입력 2014-05-23 12:37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 사진=SBS 너포위 캡처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너포위' 이승기가 고아라에게 기습키스를 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6회에서 은대구(이승기 분)의 이상한 행동에 서판석(차승원 분)이 의심을 하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은대구의 날선 태도에 이상함을 느낀 서판석은 "너 나한테 불만 있냐. 너 혹시 나 아냐"고 물으며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은대구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서판석은 은대구의 인적사항을 확인하며 고와원 출신이라는데 주목했습니다.


이어 방송 말미에 어수선(고아라)는 뿔테안경을 쓴 은대구를 보고 과거 마산에서 알았던 김지용이란 사실을 알아차렸습니다.

이에 "너 지용이구나. 김지용 맞지?"라며 묻는 순간 마침 자신을 의심하던 서판석이 지나가자 당황한 은대구는 어수선에게 기습키스를 퍼부어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한편 은대구는 11년 전 엄마가 살해당한 후 김지용이라는 이름을 은대구로 바꾸고 기억상실인 척 연기 해 보육원에서 살았습니다. 이후 복수를 다짐하며 엄마의 죽음과 관련된 인물들을 조사하고 있고, 서판석을 범인과 한 패로 의심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정말 차승원이 관련 있을까"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드디어 러브라인이 이루어지는것인가!" "이승기 고아라 기습키스 깜짝 놀랐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