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 중인 이승기가 극중 까칠하고 도도한 캐릭터와 180도 다른 ‘반달 미소 5종을 공개했다.
극중 이승기는 IQ 150대의 포토그래픽메모리를 가진, 강남경찰서 강력 3팀의 신입 형사 은대구 역을 맡았다.
엄마의 살해범을 잡기 위해 경찰에 지원한 은대구는 엄마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서판석(차승원 분)에 대한 분노를 안고 끊임없이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입 형사의 모습으로 열연했다.
이승기는 시크하게 독설을 날리다가도 폭발하는 외로움에 홀로 눈물을 닦아내는가 하면 때로는 분출되는 분노로 차승원의 목을 조르는 등 복잡한 은대구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갔다.
또한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형사로서의 능력을 발휘해 사건의 실마리를 짚어나가는 것은 물론, 차승원에 냉담하게 맞서는 연기를 표현했다.
하지만 실제 이승기는 촬영과 동시에 까칠한 눈빛의 은대구로 변했다가도 촬영이 중단되면 유인식 PD와 대화를 나누고 웃음보를 터트리며 극과 극의 반전 모습을 보였다.
이승기는 그동안 맡아왔던 인물들과 여러 부분이 달라서 은대구의 생생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은대구는 냉철하고 차갑게 굴지만, 가슴 속엔 어릴 적 따뜻함과 다정다감함이 숨겨져 있는 인물이다. 그런 간극을 표현하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으며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은대구 역을 통해서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신선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는 은대구 역을 통해 큰 연기 변신을 감행한 만큼 세밀한 감정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24시간 내내 은대구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며 변화무쌍한 은대구가 성장 발전하는 모습을 그려낼 이승기를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미소가 시원하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귀여워”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이승기 매력은 허당이지”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너포위 정말 재밌어”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잘생겼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은대구 역할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