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선택2014`, 얼마 남지 않은 투표 시간 `후끈`
입력 2014-05-22 15:43 
사진 :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리더를 뽑기 위한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MBC ‘무한도전 측은 22일 오늘부터 ‘선택 2014의 공식적인 투표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오프라인 투표 장소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 온라인 투표는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투표용지가 나온다. 마음에 드는 후보를 선택해 OOO 후보에게 투표하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뜨면 ‘예/아니오를 선택하면 된다.
최종 후보는 기호 나 정형돈, 기호 다 유재석, 기호 라 노홍철 세 사람. 이들 중 한 사람이 본 투표를 통해 ‘차세대 리더로 선정된다.

한편 ‘무한도전, 선택2014는 6.4 지방선거를 앞둔 상태에서 이미 전국 11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가 이틀에 걸쳐 진행됐으며, 8만3,000명이 투표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무한도전 최종 투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투표, 나도 하러 가야지” 무한도전 투표, 박원순 시장이 했던 건 사전투표였구나” 무한도전 투표, 누굴 찍을까” 무한도전 투표, 벌써부터 결과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