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지금까지 누가 1등인가 봤더니…'진짜?'
입력 2014-05-22 12:03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사진=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MBC '무한도전-선택 2014 당신의 선택은?'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가 오늘(22일) 하루동안 진행됩니다.

이번 투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지역 2개 투표소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온라인 투표는 MBC '무한도전' 투표 홈페이지
(https://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를 통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장소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 입니다.


앞서 '선택 2014' 사전투표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됐습니다.

사전투표 첫날 3만4천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둘째 날 역시 4만8천명이 투표하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습니다.

17일 서울 지역의 투표소 출구조사 결과 1위는 기호 다 유재석이 차지했습니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 6명의 후보로 시작했던 이번 선거에는 하하, 정준하, 박명수가 사퇴를 결정하면서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3명이 최종 출마해 차세대 리더 자리를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다소 보수적인 입장에서 예능 프로그램의 러닝타임 줄이기, 녹화시간을 줄이기 위해 멤버들의 화장실 가는 횟수 줄이기 등을 내세웠습니다.

또한 정형돈은 위기설을 제기해 시청률 재난본부 설치를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방송에서 한 말을 지키기 위한 '방송 매니페스토 시행'도 그의 공약입니다.

노홍철은 멤버들의 가족들을 방송에서 공개하겠다는 자극적인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소통'을 내세우며, 시청자를 집으로 직접 초대하는 등 차별화된 공약으로 눈길을 끕니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역시 서울 지역 1위는 유재석이구나"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노홍철이 1위되면 대박이겠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누가될지 정말 궁금하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