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22일 진행…투표소 어디? '기대돼~ 대박!'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선택 2014'의 공식적인 투표가 진행됩니다.
이번 투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지역 2개의 투표소를 통해 투표 참여 가능합니다. 온라인 투표는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서 오프라인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선택 2014' 사전투표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됐습니다. 사전투표 첫날 3만4천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둘째 날 역시 4만8천명이 투표하며 남녀노소 유권자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본 1인 1표를 원칙으로 합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지향하며 다중투표, 중복투표 등 불법 투표에 관해서는 유권자의 양심에 맡겨 투표가 진행됩니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 6명의 후보로 시작했던 이번 선거에는 하하, 정준하, 박명수가 사퇴를 결정하면서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3명이 최종 출마, 차세대 리더 자리를 두고 경쟁합니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에 대해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나도 해야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누가 될까?"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