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천정명 열애' '천정명 여자친구' '천정명 열애 인정'
배우 천정명이 '띠동갑' 일반인 여성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21일 한 매체를 통해 천정명이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은 어두운 골목길에서 데이트를 하며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천정명의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천정명이 열애 중인 게 맞다"면서 "상대가 일반인이라 조심스럽지만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자연스럽게 인연을 발전시켰습니다. 띠동갑 차이가 나는 천정명의 여자친구는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입니다.
여자친구의 단아함과 여성스런 매력에 빠진 천정명은 몇 번의 만남을 갖고 본격적으로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12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운동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며 가까워졌습니다. 천정명은 스케줄이 없을 때 여자친구와 체육관에서 함께 운동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일상적인 데이트를 하며 애정을 쌓아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천정명은 현재 MBC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활약 중입니다. 자신이 '악마 조교'로 이름을 떨쳤던 훈련소에서 훈련병으로 생활,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형식 박건형 헨리 케이윌 등과 함께 출연하며 군대 예능에서 활약 중입니다.
천정명 열애 일반인 여자친구와 인정 소식에 대해 네티즌들은 "천정명 열애 여자친구, 12살 연하 일반인과? 대박" "천정명 여자친구와 열애, 이야기 들어보니 반할만 하네!" "천정명 열애, 천정명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