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1분 1초, 배경음으로 깔린 거친 숨소리…섹시+농염 "돋보여"
'지연 1분 1초'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의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1분1초'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13일 오후 1시 30분 코어콘텐츠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연의 솔로 데뷔앨범 타이틀 곡 '1분 1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 영상 속 지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아찔하게 춤을 추고 있습니다. 빗속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은밀하고 뇌쇄적인 모습이 엿보입니다.
특히 이 가운데 배경으로 깔린 거친 숨소리가 마치 '신음'을 연상케 해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기에 지연의 농염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눈길을 끕니다.
이번 지연의 솔로 데뷔곡'1분1초'는 유명작곡가 이단 옆차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미디엄 템포의 세련된 분위기를 바탕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지연의 고품격 댄스와 조화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편, 지연 솔로 데뷔곡 '1분1초'로 각종 음악방송과 행사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지연 1분1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지연, 이번 컨셉 완전 섹시하네" "티아라 지연 1분 1초, 지연이 원래 저렇게 섹시했었나?" "티아라 지연 1분 1초, 활발한 활동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